효율적인 현장 영업 및 서비스 관리: Zuper 매니저
Zuper Manager는 Zuper Inc가 기업을 위해 맞춤화한 포괄적인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은 현장 영업 및 서비스 관리를 간소화하려는 비즈니스를 위한 것입니다. 리드, 고객, 일정, 직원 및 현장 인력을 안전하게 감독할 수 있는 원활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 Zuper를 사용하면 작업 일정을 손쉽게 예약하고, 사용자는 몇 번의 탭으로 일정을 만들고 관리하고 직원을 파견하며 실시간 작업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.
또한 Zuper Manager는 전체 작업 수명주기를 추적할 수 있는 중앙 집중식 플랫폼을 제공하여 효율적인 작업 관리를 용이하게 합니다. 사용자는 메모를 작성하고 작업 관련 이미지를 캡처하며 팀과 정보를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이 애플리케이션은 모든 고객 상호작용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고객 관계 강화에 뛰어납니다.